본문 바로가기

FLEX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홈결제 서비스 후기!

반응형


아울렛에서
빔바이롤라 가방을 매보고...
생각보다 높은 가격에 백스텝하고 나왔는데

집에 와서 보니

자꾸 눈에 아른거렸...



뚜벅이인 나는 다시 가기가 너무 어렵고...

그러다 롯데백화점 앱에서 홈결제 서비스를 발견했다


728x90


롯데백화점 앱에서
기흥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을 찾아
빔바이롤라 매장에 전화를 했더니

다행히 가방 재고가 있었고

가격도 추가 할인이 되어서
직구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다!!

이게 왠 떡...




이게 내가 원하는 가방인데

관세 폭탄 맞는 가격대라 살 수도 없음...

파리박스 같은 곳은 배송에 2주 넘게 기다려야 하니
게다가 아울렛 가격이 더 저렴!!

주저 없이 홈결제로 하기로 ㅋㅋㅋ


카톡으로 주문을 받구
앱으로 결제까지 진행하니

모바일 영수증도 나왔다 ㅋㅋㅋ




진짜 신기한 세상...



문자로 주소를 보내드렸고
배송도 바로 보내주셔서
바로 받아볼 수 있었다!!!

기름값도 낭비 안 하고 집에서 편안하게 아울렛 쇼핑이라니...





가방 넘나 예쁜 것!





포카칩과 함께 한 컷...


신상은 체인이 은색이구 가죽끈도 있든데
나는 꼭 검정 체인이 갖고팠다ㅜㅜ

인터넷 아무리 뒤져도 파리박스만 나와서 슬펐는데

이렇게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어서
다음에도 애용해야겠다...


매장에서와 동일하게 에누리 등등 적용 가능하다고 하니 나처럼 뚜벅이인 분들은 많이 애용하면 좋겠당


 

반응형

'FLEX'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찌 키체인 키링 카드지갑  (0) 2022.06.14
웨딩슈즈 추천 - MUUL  (0) 2022.05.17
네스프레소 버추오 넥스트  (0) 2022.03.19
셀린느 공홈 구매 후기  (0) 2022.03.04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리퍼 성공  (0) 2022.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