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LEX

구찌 키체인 키링 카드지갑

반응형

주로 미니백만 들고 다녀서
가끔은 반지갑도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 느낌이 들었다


유럽으로 신혼여행도 계획 중이라
소매치기도 방지할 겸
키링이 달린 카드지갑을 살펴봤다


메종마르지엘라 카드지갑도 매우 탐났는데
결제할 때마다 자꾸 구매취소를 당해서

기분이 안 좋아짐...ㅋㅋ


그러다가
구찌 카드지갑을 발견!


가격도 메종마르지엘라랑 많이 차이나지 않은데
뭔가 더 고급스러운 느낌


https://www.gucci.com/kr/ko/pr/women/small-leathergoods-for-women/card-holders-small-accessories-for-women/key-rings-key-cases-for-women/gg-marmont-keychain-wallet-p-627064DTDHT1000


앞뒤로 카드를 2개씩 수납할 수 있고
게다가 지퍼까지 달려 있어서
지폐나 동전을 수납할 수 있다 :)


저 키링 덕분에 가방 안쪽에 달고 다니면
소매치기가 가져갈 염려를 덜 수 있겠다

 

 

728x90



나는 ssg닷컴에서
신한카드 프로모션을 해서
구찌코리아에서 발송되는 정식 제품을
약 5만원 할인받아 구매했다!



이렇게 예쁜 상자와
미니 에코백에 담겨 왔다



실물을 보니
사진이랑 똑같았다ㅋㅋㅋ


카드를 많이 가지고 다니지 않거나
삼성페이를 주로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