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박3일 국내 여행] 속초 한옥 카페 - 도문

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여행을 못갔었는데
이번에 2박 3일 속초 여행을 갔다.

둘째 날 예쁜 카페를 찾았는데
생긴 지 얼마 안 된 카페였다.

원래 한옥 카페를 좋아하는데 속초에도 있길래 가봤다!



제주도 느낌이 나는 돌담길을 따라 가다 보면
카페가 나온다!



 

 

 


도문이라고 써 있는 작은 간판이 보인다.


주변이 다 기와집이라 찾기가 어려울 수도 있다. ㅋㅋㅋ

 

 

 

 


 

도문

 

위치

강원 속초시 상도문1길 31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7시

수요일 휴무

 

 

지도

 

 

카페 휴무 내용 등 인스타에 올리시는 것 같다

instagram.com/domun_coffee?igshid=1alq1wjfkff71


 

 

 


분위기가 너무 예쁘다.
익선동 느낌도 나고 한옥마을 같기도 하다.




외부에는 캠핑 의자도 있다.


 

 


징검다리 돌이 있다.
포토 스팟이다.




크로플이랑 아메리카노를 시켰다.
크로플이 진짜 맛있었다.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은 건 처음인데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다.


 

 

 


어떻게 찍어도 다 예쁘게 나온다.
사진맛집!

금요일 점심 쯤 갔는데 사람들이 끊임 없이 찾았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었는데도 인기가 많다!


속초에 방문한다면 한 번 쯤 가볼만 한 카페다!

 

주변 돌담길도 너무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추천!




 

도문

 

위치

강원 속초시 상도문1길 31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7시

수요일 휴무

 

 

지도

 

 

인스타그램: instagram.com/domun_coffee?igshid=1alq1wjfkff7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