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박3일 국내 여행] 속초 수요미식회 방영 회냉면 - 함흥냉면 옥

반응형

2박3일 속초 국내여행!!!

 

둘째 날 아침은 뭘 먹을까 하고 생각하다가

수요미식회에도 방영되었다는 함흥냉면 집을 찾아가기로 했다!

 


바로 함흥냉면옥!

 


속초 함흥냉면 옥

 

위치

강원 속초시 청초호반로 299

(강원 속초시 금호동 482-150)

 

영업시간

매일 10:30 - 20:30

매월 지정 휴무일이 있으니,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가세요!

 

지도

 

 

 

중앙시장 가는 길에 있어서 냉면 먹고 중앙시장 쇼핑하기에도 좋다.

 

 

 

회냉면은 처음 먹어봐서 생소한데, 어떤 맛인지 궁금했다.

 

 

금요일 오전이라 그런지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가격은 9천원!



우리는 회냉면 2개를 시켰다.

 

비주얼은 이런 느낌!!!

 

 

 

 

 

 



안에 있는 회가 황태포????????? 같은 느낌이어서 특이했다.

 

 

 

 

기본으로 먹다가 겨자를 조금 추가했다.

겨자를 넣어 먹으니까 더 맛있었다!

 

 

 

 

 

 

 

 

 

맵지 않고 적당한 맵기라서 아침에 먹어도 부담이 없었다.

 

계란을 먼저 먹고 냉면을 먹으면 더 나을 것 같다....

 

 

 

둘째날은 날씨가 좋아서 기분이 더 좋았다. 히히

바닷가 신나게 산책해야지~

 

 

 

 

속초 함흥냉면 옥

 

위치

강원 속초시 청초호반로 299

(강원 속초시 금호동 482-150)

 

영업시간

매일 10:30 - 20:30

매월 지정 휴무일이 있으니,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