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케아 고장 환불 후기!

반응형

2021년 1월! 이케아에서 무선충전 되는 스탠드를 구매했었다.
이름은 '리가드'라는 제품인데 전구 교체가 안 되는 희한한 제품이었다.
그래도 예뻐서 사왔다.



거의 다 이케아에서 산 제품들로 꾸민 화장대다.

철제 서랍, 거울, 액세서리 소품함, 스탠드까지 다양하다.

그런데 3주 정도밖에 안 썼는데 무선 충전 기능이 고장났다!

스탠드는 잘 켜지는데 무선 충전이 안 되는 것이다.

 

 

이렇게 빨리 고장날 리 없다며 에어팟도 충전해 보고 이것 저것 시도해 보았지만 충전이 안 됐다.

오히려 방전이 되버리는 것이었다.

진짜 너무 어이가 없어서 교환/환불 규정을 찾아보았고 이케아 앱에서 채팅 상담도 해봤다.

결과는 환불이 가능하다고 했다. 1년 내로 가져오라고 하는데, 지체해봤자 좋을 일이 없으니 바로 가기로 했다.

이건 고양 이케아에서 구매했던 건데 집에서는 기흥점이 더 가까웠다.

타지점 환불이 가능하다길래 기흥점으로 갔다.

 

 

영수증을 지참해야 편리한데, 영수증이 없다면 카드 승인번호를 알려주거나

이케아 앱에서 영수증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이케아 앱을 보니 오프라인에서 구매했더라도 주문내역 조회가 가능했다.
거기에 영수증 번호가 있다!!!


 

 

 


교환/환불 섹션으로 가서 오랜 기다림 끝에... 이 영수증을 보여주었더니 조명 금액만큼 바우처로 환불해주셨다.

365일 내로 교환/환불이 가능하니 참고해 두면 좋을 것 같다.

3주도 안 되어서 고장나서 매우 화났는데 그래도 환불 규정이 잘 되어 있으니 마음 놓고 이것 저것 구매해도 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