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웨딩앤 제휴) 디얼디어 청첩장 최종 선택

반응형




바른손이랑 디얼디어에서 샘플을 받아보고

디얼디어로 최종 선택!


















여러 청첩장을 받아보고

아래 디자인으로 픽!!!





종이 재질이 고급스럽고

디자인이 심플해서 마음에 들었다!




남편 쪽 지인이 많아 400장 주문했고

웨딩앤 제휴 할인으로 10% 할인받았다!



초안은 총 3번 수정했고

업체 오타도 있었어서

주문하실 때 정말 잘 확인해야 한다





직업병이 있어서...

맞춤법이라든지 포맷 일관성이라든지

꼼꼼히 확인하느라 좀 오래 걸렸다 ^^;;





폰트 크기 키우기도 가능했고

배치를 다르게 하는 것도 가능했는데

기본적인 디자인 틀이라든지 특정 부분은 건들 수 없다




그리고 업체에서 제공되는 지도 정보의 경우

버스 노선은 오래된 것이 많아

운행하지 않는 노선이 꽤 있었다는....



그대로 썼다가 큰일날 뻔...

직접 다 검색해서 수정 요청드렸다 ㅋㅋㅋ

놓치기 쉬운 부분이라 꼭 확인해야 함...




인사말은 이것 저것 짜깁기해서 만들었다

예시로 제공되는 인사말이 정말 많움 ㅋㅋㅋ




청첩장은 어른들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것 같다

계좌번호 유무라든지

봉투에 전화번호 기입 유무라든지

부모님과 상의해서 하는 게 좋을 것 같다

요새 트렌드는 이거다~ 해서 인쇄요청했다가

의견 차이가 나면 되돌릴 수 없....





인쇄요청 후 영업일 기준 5일 후 택배가 발송되었다

더 빨리 제작될 줄 알았는데

업체에서는 원래 이렇다고 한다



8/8에 결제하여 수정작업을 거치고 8/24에 받았다

급하신 분들은 서두르시는 게 좋을 듯!!!!




이제 모바일 청첩장까지 무사히 마쳤는데

모바일 청접장은 신랑신부가 작업하는 거라 바로 나와서 속이 다 시원... 계속 수정도 가능!

이제 식전영상만 제작하면 된다

결혼 준비는 끝이 없다...!


(저는 웨딩앤에서 결혼 준비 진행 중입니다!)


웨딩앤행복한동행: https://cafe.naver.com/adch61

웨딩앤행복한동행(결혼준비,웨딩홀,혼수... : 네이버 카페

웨딩앤 행복한동행 웨딩박람회 웨딩플래너 결혼준비카페 신혼여행 육아 스드메견적 웨딩홀 웨딩앤아이엔씨

caf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