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구매한 내돈내산 분유포트 픽셀팟

반응형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다녀왔어요!

젖병소독기랑 분유포트, 분유제조기를 실물로 보고 싶었어요!

사실 젖병소독기 고민이 제일 컸고
디자인을 무척 중요시하는 저는 픽셀에 눈이 가더라고요!

마침 전시를 하고 있었고 분유포트도 같이 전시 중이더라구요

실물을 보니 더 갖고 싶어져서 젖병소독기는 픽셀로 정했는데

옆에 있는 신상 분유포트가 눈길을 끌어요...

 


미니 정수기 같이 생겨가지고 너무 귀여웠어요

원터치 방식이라 편리해 보이고
유리 주전자가 아니라 혹시 모를 화상에도 안전해 보였어요!


분유포트도 필요했어서 젖병소독기랑 분유포트 모두 구매해 버렸습니다 ㅋㅋㅋ

 

 

 

AUTO, BOIL, WARM 이렇게 3가지 모드가 있고

새벽에는 조용히 식혀주는 모드로 설정하면 시끄럽지 않다고 해요

 

터치 방식이라 편리해요!

 

원하는 온도와 물 양을 설정하면

나중에는 버튼만 누르면 해당 온도와 양으로 출수된다고 하네요!

매번 설정할 필요가 없어서 좋을 것 같아요

 

48동안 온도 유지 가능하고

출수할 때는 노란 등이 켜져서 밤에도 안전하게 출수할 수 있어요

 

내부는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서

세척이 편리하고 위생적이에요!!

 

물 양 눈금도 있어서 편리해 보이고요

 

식초를 넣고 끓여서 물을 완전히 빼주면

노즐까지 한 번에 청소된다고 해요

 

정수물이든 생수든 수돗물이든 다 가능하다고 합니다!

 

 

 

열과 증기 배출구가 엄청 커서

시중에 있는 분유포트 중에서

가장 빠르게 물을 식혀줄 수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

 

1분 1초가 소중한 육아에서 끓인 물을 빠르게 식혀준다니 너무 좋아요...

 

염소도 제거되니 수돗물을 쓰더라도 안심이에요

 

 

받침대 끼우는 곳은 2단으로 되어 있어서

작은 젖병이든 큰 젖병이든 가능하고

아예 빼버리면 브레짜 물통에 바로 물을 담을 수 있겠어요

 

 

디자인도 예쁜데 사용도 간편해서

잘 산 템인 것 같습니다!!

 

나중에 커피나 차를 먹을 때도 유용할 것 같아요!!

 

 

집에 있는 다른 가전이랑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 마음에 들어요

 

점점 육아용품이 하나 둘씩 늘어나니

이제 아기 키우는 집 분위기가 나는 것 같네요 :)

 

 

3개월 후면 이 가전들을 다 사용하게 되겠죠? 히히

반응형